FACTS ABOUT 바이슐 REVEALED

Facts About 바이슐 Revealed

Facts About 바이슐 Revealed

Blog Article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큰 건 맞춰봤는데 엄청 엄청 화려한 건 해본 적이 없어서 나중에 한 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바이슐의 모든 디자인은 기성의 틀에서 만들어져 수정이 되는것이 아닌, 손님의 사이즈에 맞춰서 새롭게 캐드작업부터 시작해서 주물 세팅 상품화까지 이뤄지는 과정을 거치가 됩니다.

'다이스트라이킹'에 의해 전체적으로 중량감이 많이 느껴지는 시에나 반지는 플래티늄으로 제작을 하였을때 그 진가가 제대로 발휘가 됩니다.

이전에 와서 다음에는 이걸해야지~ 생각을 해도 다음날 보면 또 다르거든요. ㅎㅎ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두껍지 않은 밴드, 여리여리한 쉐입. 예비신부님들이 선호할만한 디자인이 바로 돌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실물로 보게 된다면 생각보다 화려한 느낌이 듭니다. 측면의 인비저블 세팅에서 오는 다이아몬드의 휘광이 은근히 강력하거든요.

그들만의 이야기벌의 동선이 여러 겹 쌓여서 보여지는 형상을 벌의 시맥 이미지로 표현

바이슐이 분석을 했을때에는, 이때에 굳이 화려하거나 두꺼운 밴딩을 선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정해진 예산이 있을겁니다. 예산이 없다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범위' 는 누구나 바이슐 다 가지고 있는데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Report this page